브랜드 소개

CI소개 | 캐로스라는 기업의 이미지와 신뢰를 공유




캐로스의 CI는 조화, 여유, 열정 입니다.
caros는 “care of your smile” 의 합성어로 고객의 작은 일상에서 언제나 미소 지을 수 있는 지속가능한 가치의 추구를 말합니다.

CONCEPT
원형의 심볼마크는 캐로스의 영원성과 글로벌성을 상징하고 구 형태에서 오는 동적인 이미지는 캐로스의 힘과 미래를 향해 도전하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로고타입은 고객에 대한 캐로스의 외적인 친근감을 의미하고 심볼의 Blue Color는 캐로스의 진취적, 이상적인 미래, 희망을 의미하며 Green Color는 환경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영문로고




국문로고



BI소개 | 캐로스의 대표 눈꽃빙수기 브랜드 afterNOON을 소개합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우유눈꽃빙수는 많은 사람들이 디저트로 즐기는 메뉴입니다.캐로스의 우유눈꽃빙수기는 식후에 만나는 눈꽃을 만든다는 뜻으로,후(後)를 뜻하는 영어 ‘after’와 눈 소리를 영어로 옮긴 ‘NOON’이 합쳐진 단어입니다. 식후에 즐기는 부드러운 눈꽃을 afternoon(애프터눈)과 함께 하십시오.

Good afterNOON!



C:0, M:0, Y:0, K:30




C:70, M:15, Y:0, K:0




C:0, M:60, Y:100, K:0